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
달이슬소개 제품소개
사용후기
달이슬에게 물어요
커뮤니티
순면 생리대
숯 천연염색 생리대
황토 천연염색 생리대
실속! 기획 패키지
제품 전체보기
아기용품-달덩이
관련상품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
달님들의 꼼꼼한 사용후기
여성의 몸, 여성의 지혜
달이슬에 처음 오셨나요?
현재위치: > 게시판 > 사용후기
달이슬 사용후기 게시판입니다.후기 작성시 1000원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찾기
제목 약 두달간 사용한 후기.. 0  추천하기
작성자 구르미 작성일 2017-11-29 15:18:22 조회수 281
   
 

8월, 한창 생리대 논란이 일때..

저 역시 3~4년간 문제가 됐던 생리대를 꾸준히 쓰면서..

언젠가 부터는 정말 현격하게 생리양이 줄어.. 사십초반에 벌써 폐경이 오려나... 자괴감이 들 무렵...

그 문제가 그 문제가 아님을 깨닫고 즉각 달이슬에서 숯과 황토 생리대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6월 이후 생리를 건너띄고.. 어쩌고.. 8월 생리중에 달이슬 생리대를 받아 9월과 10월 그리고 11월에 사용중입니다.

사실 면생리대를 쓰니까 생리양이 줄어든 것이 늘었는지... 그대로인지는 가늠이 사실은 안됩니다만

저녁에 사용한 생리대를 빨때 보면.. 꽤 많은 양이 흡수되어 있는 것을 보아... 9월보다는 10월이.. 조금 더 많아 지는 듯한 느낌도 받습니다.


저는... 양이 많지는 않으나 왠지 샐것같은 불안감에 오버나이트와 특대형을 주로 구입했는데..ㅋㅋ

생각보다 사이즈가 많이 커서.. 생리중일때 바지는 못입겠다 생각했는데...

거울에 비춰보면.. 그리 티도 안납니다.

그래도.. 중형도 새로 구매하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에 닿는 면이 융이라.. 부드럽고 빨래할 때 오염도 잘 빠지는 편이라 좋습니다.

황토는 아직까지도 빨래할 때 색빠짐이 좀 있는데.. 숯은 더이상 눈에 보이는 색 빠짐은 없어 숯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저는 스타킹 한짝도 손빨래를 안하는 사람이라 ... 이 번거로운 일을 과연 해 낼지.. 걱정도 많았지만..

저녁에 씻을 때 물에 조물 거리고 담궈두면 생각보다 혈이 잘 빠져서 걱정보다는 수월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후 탈수를 안하면 사이즈들이 커서 마르는데 시간이 좀 걸리기는 하는데.. 세탁기 탈수를 하면 잘 마르는 경향이라 그리 큰 문제는 아닙니다.


추석연휴에... 가족들과 여행을 가면서... 겁도 없이.. 이 많은 생리대를 보따리 싸서 가는건 좀... 거시기 했습니다만.. 더이상 일회용 생리대를 쓰고 싶지 않아.. 여러 사정에 의해 좀 번거롭고 귀찮고 불편하긴 했지만.. 숙소에서 생리대를 빨아 말리는 모험도 감행하고 여튼.. 여행까지도 마스터 했습니다. 


주변에 아는 언니에게도 추천하고.. 일단 사무실 사람들에게도 생각보다 편하고 좋다고 소문내고 있는 중입니다

겨울이되니.. 따뜻하기도 하네요..ㅎㅎ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0 / 200 byte(한글 100자, 영문/숫자 200자)
첨부파일
  스팸신고 스팸해제
글쓰기
 
 
2 약 두달간 사용한 후기.. 구르미 2017-11-29 281
1     감사합니다 ^^ 달이슬 2017-12-01 86
면생리대 무료도안 다운받기
무료수선제공
사랑을 나누는 달이슬